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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외체육팀] 당고개배드민턴장 용품점 임대 공개입찰 공고
작성일 2021년 4월 23일 14시 10분 18초 작성자 김민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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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당고개배드민턴장 용품점 임대 입찰 공고문.hwp [ Size : 48KB , Down : 490 ] 다운로드

서울특별시노원구서비스공단 공고 제2021-09

당고개배드민턴장 용품점 임대 공개입찰 공고문

당고개배드민턴장내 용품점 임대 운영자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계 약 명 : 당고개배드민턴장 용품점 임대 공개입찰

1.2. 발주기관 : 노원구서비스공단

1.3. 계약대상 : 당고개배드민턴장 1용품점 1

장 소

임대기간

임대시간

면 적

용 도

당고개배드민턴장

1층 용품점

2021.06.01.()

~

2024.05.31.()

당고개배드민턴장 운영시간

15.69

배드민턴 용품점

1.4. 계약기간 : 2021. 6. 1. ~ 2024. 5. 31.(3)

(계약 종료 후 1회에 한하여 연장 계약 가능)

1.5. 계약예정금액 : 7,205,000(부가가치세포함, 1년 임대료 )

1차년도(1)은 최고입찰가(낙찰가)로 임대료 부과

2차년도 이후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시행령 제31조 제3항에 따라 산출하여 임대료 추가부과 가능

입찰서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

입찰집행

(개찰)일시

입찰서 제출처

개찰장소

2021.04.23() 15:00

~ 2021.04.29() 18:00

2021.04.30()

11:00

온비드

(http://www.onbid.co.kr)

노원구서비스공단

입찰집행관 PC

1.6 입찰 및 개찰

 

 

2.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서울시), 총액입찰(최고가), 전자입찰

  2.1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운영하는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 함.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하므로 온비드에 회원등록을 하여야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에 등록 후 입찰 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한다.

2.2 현장 설명회는 생략하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현장답사를 필한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안내데스크에서 현장확인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입찰의 참가자격)의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유자격자 및 동법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을 받지 않는 자

  3.2 입찰 공고일 전일 현재 서울시에서 사업자등록을 마친 사업자(사업자등록증 종목: 전자상거래업 스포츠용품)로서 당고개배드민턴장 내 용품점을 직접 운영할 의사를 가지고(양도불가) 허가조건을 수락한 자

  3.3 온비드 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에 등록하고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자

 

4. 입찰참가신청방법

  4.1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http//www.onbid.co.kr)의 인터넷입찰공고를 이용한 전자 입찰서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4.2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입찰서 마감시간 준수).

  4.3 입찰서 제출 후 화면상 응답 메세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입찰서 제출여부는 온비드홈페이지

    나의 온비드- 입찰내역메뉴를 통해 확인

  4.4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 또는 2인 이상의 공동참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입찰서는 모두 무효처리함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5.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37조 및 제38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을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은행 보증금 납부계좌(신한, 농협중 선택)에 납부하여야 하며,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입찰보증금 납부계좌는 입찰서별로 부여되오니 반드시 해당 입찰서의 입찰보증금 납부계좌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입찰보증금 납부계좌 발급은행의 장애 등으로 입찰서 제출시 발급받은 납부계좌로 입찰보증금 납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다른 은행의 입찰보증금납부계좌를 추가 발급받아 입찰보증금을 납부할 수 있음. 자세한 사항은 온비드 공고참조

  5.2 입찰보증금 납부 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 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일시에 납부(분할 납부 불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할 때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 합니다

입찰보증금을 은행창구에서 입금창구은행 이외의 타 은행이 발행한 수표를 입금 하거나, 입찰보증금액보다 미만인 경우로 입금한 경우,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한 때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안됨을 알려드립니다.

  5.3 낙찰자 결정 후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우리공단의 입금계좌로 이체되며, 유찰자 (입찰무효 또는 입찰 취소된 경우 포함)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등록한  환불계좌로 이자 없이 환불되고, 환불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되는 경우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합니다.

  5.4 온비드의 장애는 시스템다운, 시스템에 연결된 네트워크의 장애, 업무처리의 기반이 되는 공인인증서비스 및 외부연계서비스의 장애 등으로 온비드 접속 또는 입찰서의 송 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은행의 입찰보증금 납부계좌 발번(가상계좌번호 발생) 및 은행대사 작업 등에 장애가 있는 경우를 말하며, 이로 인하여 입찰이 연기되었을 경우는 연기 이전에 정상적으로 납부된 입찰보증금은 개찰일시까지 보증금 납부계좌에 보관됩니다.

  5.5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거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공단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입찰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을 입금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 처리되며, 입찰보증금 납부 시 은행공동망 등의 장애로 정상적인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6. 낙찰자 결정

  6.1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온비드에서 낙찰자로 자동 결정합니다.

  6.2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시스템상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 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3 1순위 낙찰자가 지정기한 내에 낙찰자격을 포기하거나, 제출 서류의 미제출 등의 사유로 자격미달로 판명될시 다음 순위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7. 낙찰자의 제출서류

  주민등록등본(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

  청렴계약이행 서약서(공단 서식) 1

  인감증명서(법인의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주민등록증 및 인감도장 지참(인감도장이 아닐 경우 사용인감계 제출)

  대표자명의 통장 사본 1

  기타 공단 요구 서류

  서류제출기한 : 상기 서류는 계약 체결일까지 우리 공단에 제출하여야 함

 

8. 입찰의 무효

  8.1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39, 동시행규칙 제42, “온비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9.1 “온비드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또는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상의 (입찰공고/연기공고/취소공고)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10. 계약체결

 10.1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공휴일포함)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일 내 계약하지 않을 시에는 무효처리 되며, 입찰보증금은 우리 공단에 귀속됩니다.

 10.2 낙찰자는 낙찰당일포함 3일 이내 낙찰금액 전액을 일시에 선납해야 하며, 만약 그 기간까지 납부하지 않을 경우, 계약은 무효가 되며, 계약보증금은 우리 공단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3 낙찰자는 허가기간이 끝나거나 사용·수익허가가 취소된 경우에는 그 행정재산을 원상태로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미리 원상의 변경을 승인한 경우에는 변경된 상태로 반환할 수 있다.

 

11. 기타 유의사항

 11.1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입찰유의서, 특수조건 및 허가조건, 각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공고문 열람, 현장답사 및 확인절차등)등의 내용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해당 물건 정보의 상세내역은 담당자를 통해 사실 확인 후 응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2 임대 운영 입찰공고 중 부득이한 사유가 있을 경우 입찰일 전에 정정공고 할 수 있습니다.

 11.3 다른 법령에 의한 행정상의 규제나 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우리공단에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4 낙찰 및 계약 후 허위사실이 발견되거나 계약자가 권리의 양도, 양여, 대리운영이 적발되거나, 서비스의 질이 현저히 떨어져 이용자의 민원을 야기할 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1.5 본 공고문은 온비드(www.onbid.co.kr), 노원구서비스공단 홈페이지(http://www.nowonsc.kr)에 공고되며, 입찰결과는 온비드(www.onbid.co.kr)에 게재합니다.

 11.6 본 입찰은 별도의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않으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현장답사를 필한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안내데스크에서 현장확인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11.7 낙찰자는 임차한 시설물을 제3자에게 일부 또는 전부를 전대할 수 없고, 적발시는 우리 공단에서 일방적인 해약조치가 되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대한 손해 등(선납 임대료 전액, 계약보증금)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11.8 본 입찰에 대하여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등 관련법령에 의합니다.

 11.9 입찰물건에 대한 문의사항

     - 노원구서비스공단 야외체육팀 (담당자 : 김민경)

     - 전화번호 : 02) 2289-6853     팩스 : 02) 971-8408

 11.10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확인 및 전자입찰 이용안내 : 한국자산관리공사 홈페이지(http://www.onbid.co.kr)온비드센터(1588-5321)

     - 입찰서 제출여부, 입찰보증금납부여부, 입찰결과 : 나의온비드/입찰내역

 

위와 같이 공고함

 

 

2021. 4.

노원구서비스공단(분임)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