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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원구서비스공단, 2021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3회 연속 취득
작성일 2021년 12월 8일 15시 52분 4초 작성자 이귀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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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원구서비스공단, 2021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3회 연속 취득

 

 


 

 

노원구서비스공단(이사장 직무대행 김치환)3일 서울 중구 소재 서울신라호텔에서 열린 ‘2021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 중심경영(CCM)인증을 수여받았다.

 

CCM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며,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해 인증을 수여하는 제도이다. 인증 심사항목은 리더십 CCM 체계 CCM 운영 성과관리 등 4개 분야로, 공정거래위원회 심의 위원의 적합 여부 심의를 통과하면 최종적으로 인증을 받는다.

 

노원구서비스공단은 지난 2013년 주민생활에 밀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원구시설관리공단에서노원구서비스공단으로 명칭을 변경했으며, 열린 소통 시스템(실시간민원처리) 운영 고객 불편 예고제 홈페이지 통합예약 시스템 도입 등 지역 주민들을 위한 서비스 수준을 높이는데 주력하여, 지난 2018년 최초 인증 이후 2년 주기로 실시되는 재인증 평가를 통과하면서 올해 3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 

 

노원구서비스공단(이사장 직무대행 김치환)임직원의 전사적인 노력으로 3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 할 수 있었다.”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경영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