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혁신

경영목표

노원구 서비스공단 전략체계

경영목표
(4개)
  • 고객만족도 90점이상
  • 사업수지 105% 달성
  • 사고, 부패 Zero
  • 일자리 전문가 창출
전략목표
(8개)
  • 고객중심경영
  • 공익사업 강화
  • 비용절감 , 수입증대
  • 인력, 조직 효율화
  • 시설관리 최적화
  • 윤리경영 강화
  • 직무역량 강화
  • 혁신사업 추진
전략과제
(16개)
  • 고객서비스 품질강화
  • 고객맞춤형 서비스 제공
  • 고객참여 강화
  • 사회공헌활동강화
  • 대행사업비 절감
  • 사업수입 증대
  • 공정한 인사제도 운영
  • 효율적 업무 프로세스
  • 시설환경 개선
  • 재난안전 체계 강화
  • 윤리경영 고도화
  • 정부정책 사업 운영
  • 전문인력 양성
  • 직원 경영 참여
  • 스마트행정 구현
  • 혁신사업 운영
전략핵심과제
(32개)
8개 핵심과제
  • 서비스점검단 운영
  • 서비스 제도 정비
  • 서비스 우수 사례도입
  • 서비스 인증 제도 도입
  • VOC시스템 구축
  • 서비스 환류 활성화
  • 지역사회 연계
  • 사회적약자 프로그램
8개 핵심과제
  • 경영수지 분석
  • 에너지 절감
  • 수입목표 달성
  • 수입모델 발굴
  • 능력기반 채용
  • 성과관리 고도화
  • 효육적 인력 운영
  • 업무 프로세스 표준화
8개 핵심과제
  • 통합 시설 관리운영
  • 시설 노후화 개선
  • 통합 안전 관리 운영
  • 안전보건 강화
  • 정기적 내부감사
  • CSR운영
  • 공기업 정책 준수
  • 구청 업무 동참
8개 핵심과제
  • 직무 전문가 육성
  • 일자리 질 개선
  • 벤치마킹 활성화
  • 전산시스템 고도화
  • 재안제도 활성화
  • 대외홍보 공모사업
  • 선진 경영 기법 도입
  • 연구 용역 사업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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