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혁신
노원구 서비스공단 전략체계
전략과제
(16개)
-
- 고객서비스 품질강화
- 고객맞춤형 서비스 제공
- 고객참여 강화
- 사회공헌활동강화
-
- 대행사업비 절감
- 사업수입 증대
- 공정한 인사제도 운영
- 효율적 업무 프로세스
-
- 시설환경 개선
- 재난안전 체계 강화
- 윤리경영 고도화
- 정부정책 사업 운영
-
- 전문인력 양성
- 직원 경영 참여
- 스마트행정 구현
- 혁신사업 운영
전략핵심과제
(32개)
-
8개 핵심과제
- 서비스점검단 운영
- 서비스 제도 정비
- 서비스 우수 사례도입
- 서비스 인증 제도 도입
- VOC시스템 구축
- 서비스 환류 활성화
- 지역사회 연계
- 사회적약자 프로그램
-
8개 핵심과제
- 경영수지 분석
- 에너지 절감
- 수입목표 달성
- 수입모델 발굴
- 능력기반 채용
- 성과관리 고도화
- 효육적 인력 운영
- 업무 프로세스 표준화
-
8개 핵심과제
- 통합 시설 관리운영
- 시설 노후화 개선
- 통합 안전 관리 운영
- 안전보건 강화
- 정기적 내부감사
- CSR운영
- 공기업 정책 준수
- 구청 업무 동참
-
8개 핵심과제
- 직무 전문가 육성
- 일자리 질 개선
- 벤치마킹 활성화
- 전산시스템 고도화
- 재안제도 활성화
- 대외홍보 공모사업
- 선진 경영 기법 도입
- 연구 용역 사업 추진